ERP 및 프로그램개발 임대서비스 소개
 
     
 
 
 
 
 
 
 
 
     
 
 
 
 
  - 프로그램을 따로 구매하지 않고 필요한 기능만 이용할 수 있으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서버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으므로 초기투자비용이 절감됩니다.
- 저희 아라스에서 유지보수 및 관리를 해 드리기 때문에 전산담당자가 필요없으므로 인건비가 절감됩니다.
- 고객이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  - 웹환경에서 운영되며 그룹웨어와 ERP가 통합 가능한 시스텝
- 업체 총사용 용량 무제한 / 일일 데이터베이스 백업 / 주단위 총백업 보관
- 전자결재 양식 기본 3EA 제공 (추가나 대량 등록시 별도협의)
- 방문교육 1회 무료/년 (추가요청시 : 방문교육 1회 3시간 20만원/)
 
 
 
 
     
 
 
 
 
  - 로그인 , 메인화면 이미지 제공합니다.
-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.
- 전자결재의 경우 필요로하는 양식중 1EA를 기본제공합니다. (추가양식당 비용추가)
- 초기 설치 지원 및 관리자 교육을 무상 지원합니다.
- 설치 후 1년간 무상 유지보수 및 기술을 지원합니다. (1년 후 유지 보수 및 기술지원 별도협의)
  - 웹환경에서 운영되며 그룹웨어와 ERP가 통합 가능한 시스텝
- 업체 총사용 용량 무제한 / 일일 데이터베이스 백업 / 주단위 총백업 보관
- 전자결재 양식 기본 3EA 제공 (추가나 대량 등록시 별도협의)
- 방문교육 1회 무료/년 (추가요청시 : 방문교육 1회 3시간 20만원/)
 
 
 
 
     
 
 
 
 
 
2008년 11월 30일 기준 (단위:만원/부가세별도)
기본화면구성 로그인화면, 메인화면, 공지사항, 게시판, 관리자 5 별도문의
주 소 록 거래처정보 통합관리, 우편발송용 라벨출력, 문자메시지 연동 시스템 5
일정관리 개인별, 부서별, 전체일정 등을 통한 회사일정을 관리하는 시스템 5
업무일지 계획멉무, 담당업무, 실천업무 등을 통한 업무관리 시스템 10
전자결재 문서기안, 결재의뢰, 결재처리, 문서보관의 전자결재 시스템 10
근태관리 근무자들의 출,퇴근 등 근태관련 업무를 관리하는 시스템 5
담당업무 지역별, 부서별, 개인별 업무분장 및 업무절차서를 관리하는 시스템 5
인사관리 사원의 신상정보, 인사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5
자료관리 사내문서자료의 분류별 문서등록 및 문서공유 시스템 5
회계관리 전도금 결산처리, 세금계산서 발행, 용역료 관리, 급여관리 10
영업관리 사업대비료(거래처, 수주, 수금관리, 매출관리), 거래처기록 관리 5
생산관리 BOM, 제작의뢰서, 제품관리대장, 실행자재내역서 등 생산관련 업무처리 시스템 10
재고관리 품목, 업체, 현장, 단가, 입고상태, 출고상태, 기간별 재고 10
제품관리 각 지역별 창고에 있는 완제품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10
제안관리 회차별 제안발표 및 점수관리, 교육훈련기록부 관리 시스템 10
경영정보 ISO와 관련된 매뉴얼, 절차서, 계통도 문서를 관리하는 시스템 5
도면관리 사내도면의 분류별 도면관리, 출도권한 및 출도정보를 관리하는 시스템 5
앨범관리 회사 및 대표이사 사진을 관리하는 시스템 5
이력관리 회사관련 이력 및 대표이사 이력생성, 제출이력 등을 관리하는 시스템 5
합계   130
* 초기 설치비 서버내 독립공간 제공 및 세팅 1회 비용(20만원)

 
구분 메뉴구성 사용자 임대서비스/월
기본메뉴 주소록, 일정관리, 업무일지, 전자결재, 자료관리, 기본화면구성 20명 이하 30만원
20명 이상 1명 추가당 5,000원
* 웹환경에서 운영되며 그룹웨어와 ERP가 통합 가능한 시스템
* 업체 총사용 용량 무제한 / 일일 데이터베이스 백엽 / 주단위 총백업 보관
* 전자결재 양식 기본 3EA 제공, 추가 양식당 5만원(대량 등록시 별도 협의)
* 방문교육 1회 무료/년 (추가요청시 : 방문교육 1회 3시간 20만원/)
* 커스터마이징 및 기타사항 별도 협의
* 판매시 하드웨어 구입사항은 별도